잇더컴퍼니, 비건인증 받은 자체브랜드 상품 '그린잇 그래놀라' 출시 미디어 - 맘마레시피

카카오플친 추가시 2,000원 할인쿠폰 증정



미디어

뒤로가기
제목

잇더컴퍼니, 비건인증 받은 자체브랜드 상품 '그린잇 그래놀라' 출시

작성자 맘마레시피(ip:)

작성일 2022-07-29

조회 1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잇더컴퍼니가 통곡물과 통견과 기반의 '그린잇 그래놀라'를 런칭하며 자체 브랜드 '맘마made' 제품군을 확장했다.

맘마made는 건강한 먹거리를 구현할 수 있도록 원재료와 영양성분에 집중한 자체 브랜드다. 부담없이 매일 먹어도 좋은 건강한 간식 겸 식사대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잇더컴퍼니가 통곡물과 통견과 기반의 '그린잇 그래놀라'를 런칭하며 자체 브랜드 '맘마made' 제품군을 확장했다.


맘마made는 건강한 먹거리를 구현할 수 있도록 원재료와 영양성분에 집중한 자체 브랜드다. 부담없이 매일 먹어도 좋은 건강한 간식 겸 식사대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린잇 그래놀라는 부스러기처럼 흩어진 식감의 기존 그래놀라와 달리 통곡물과 통견과 100%를 사용해 적당히 뭉쳐진 형태를 구현했다. 정제되지 않은 통곡물 및 통견과를 사용해 산패를 최소화했으며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100% 식물성 원료, 동식물성 원료간 교차 비(非)오염 등을 인정받아 영국 비건소사이어티로부터 비건인증을 획득했다.

프리미엄 오트밀과 아몬드를 포함해 제주산 귀리, 메밀, 해바라기씨앗을 사용해 단백질, 식이섬유 함량을 높였다. 알레르기 유발 6종 원료도 포함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그린잇 그래놀라는 부스러기처럼 흩어진 식감의 기존 그래놀라와 달리 통곡물과 통견과 100%를 사용해 적당히 뭉쳐진 형태를 구현했다. 정제되지 않은 통곡물 및 통견과를 사용해 산패를 최소화했으며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100% 식물성 원료, 동식물성 원료간 교차 비(非)오염 등을 인정받아 영국 비건소사이어티로부터 비건인증을 획득했다.


프리미엄 오트밀과 아몬드를 포함해 제주산 귀리, 메밀, 해바라기씨앗을 사용해 단백질, 식이섬유 함량을 높였다. 알레르기 유발 6종 원료도 포함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맘마made의 매력은 맘마레시피가 육아맘을 위한 맞춤간식박스를 큐레이션하면서 쌓아온 간식 선별 노하우와 엄격한 검증시스템을 기반으로 기획부터 모든 단계에서 건강과 맛을 함께 고민한 제품들"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섭취할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는 목표"라고 말했다.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맘마made의 매력은 맘마레시피가 육아맘을 위한 맞춤간식박스를 큐레이션하면서 쌓아온 간식 선별 노하우와 엄격한 검증시스템을 기반으로 기획부터 모든 단계에서 건강과 맛을 함께 고민한 제품들"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섭취할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는 목표"라고 말했다.



기사 출처: https://cm.asiae.co.kr/article/202203010916560567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맨위로 맨아래로